베버리힐스 치과

커뮤니티 - 베버리힐스 치과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환자 후기


 
작성일 : 15-09-21 12:29
미국 애틀란타 조우성입니다.
 글쓴이 : 조우성
조회 : 4,810  

원장님 이하 모든 분들 안녕하십니까?
연락이 늦었습니다. 조우성입니다.
치료를 끝내고 미국으로 돌아와 바쁜 일상 속으로 다시 복귀하니 시차 적응과 더불어 정신없이 2주가 흘러갔습니다.
거기에 월드컵까지 끼어서....^^

아직도 치료 처음 상담과 함께 시작한 시간들이 두렵기만 했었는데 이렇게 이쁜 치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네요.
저의 치료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40여년을 정말 치아때문에 많은 검플렉스를 가지고 살았습니다.
선척적으로 치아 색상이 누렇고 미국이라는 타국에서 살면서 치아관리를 잘 하지 않아 잇몸이 내려 않고 거기에 치아가 벌어지고...
사람들을 만나 입을 크게 벌리지 못해 항상 손을 가리고 웃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잇몸이 그렇다 보니 구취도 심해지고 피도 나고...작년말 정말 이렇게 둘수는 없다고 생각을 했지요. 미국내에서의 치료는 엄두를 못낼만큼 비쌌고 오랜시간을 필요로 했습니다.

해서 한국 쪽으로 방향을 잡고 열심히 서치도 하고 여러 병원에 질문도 해보고,,,,그리고 결정한 곳이 바로 이곳 베버리힐스 치과 입니다.
미국에서 이메일을 통해 온라인 사진상담을 했고, 이현경 선생님과 실장님의 친절하고도 자세한 설명덕분에 더이상 다른 치과를 알아볼 필요조차 없이 결정을 하고 마음을 잡았습니다.
예약을 이메일로 한 후 한국비행기를 타면서 얼마나 설레이던지요.
제가 2주밖에 한국에 있지 못하는 관계로 병원 측에서는 예약을 빨리 잡아주셨고 모든 스케줄을 맞추어 주셨습니다.

예약 첫날 상담과 함께 X-ray 를 찍고 원장님을 뵈었지요.
크신 키에 호남형이신 원장님을 뵈니 연예인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하..아부가 좀 심한가요?
암튼 원장님의 자세한 설명과 치료방법, 그리고 현재 제 치아의 상태등을 설명해주셨고, 이어 실장님의 자세한 말씀까지 너무 고마웠습니다.
치료를 확신하고 바로 치료에 들어갔습니다.
지르코니아 외에 어금니 안쪽의 크라운도 문제가 있어 그것 까지 병행하며 미백과 치료를 같이 했지요.
하루에 몇시간씩 누워있는 저도 힘들었지만 김하나 선생님과 서지애 선생님, 그리고 원장님까지 다들 정말 강행군에 힘이 드셨을 겁니다.

원장님의 세심하고 꼼꼼함은 정말 대단하셨습니다.
지르코니아를 씌울때도 또 본을 뜰때도 조금이라도 이상하거나 문제의 소지가 보이시면 끝까지 잡아서 해결을 해주셨고요, 저때문에 아랫이를 씌우다가 저녁 9시30분에 다들 퇴근을 하신 적도 있습니다.
그때는 정말 저도 힘들고 아팠었는데 저보다도 몇시간씩 같이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기공소 소장님까지 직접 오셔서 체크 해주시고 빠듯한 일정에 맞추어 빠르게 진행을 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지난 6월1일 40년간 감추어 오며 잃어버렸던 저의 미소를 다시 찾았습니다.

집에 와서 제와이프가 얼마나 기뻐하던지요.
제가 아닌것 같아 몇번이나 거울을 봐야 했었습니다.
주위분들이 얼마나 얼굴이 밝아졌다고들 하시는지...
없었던 자신감 마저 들었습니다.

그렇게 치료를 끝내고 미국으로, 제일상으로 돌아왔을때, 직장동료들은 놀라움을 다들 금치 못했습니다.
저에게 어디서 했냐며 많은 질문들을 했지요.
저와 일하는 미국 친구들 또한 놀라며 한국의 치료술에 감탄을 했습니다.

요즘 저는 아주 활짝 웃으며 바이어들과 대화할때도 얼마나 편하게 얘기하는 줄 모릅니다.
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모든 스텝들에게도 정말로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한국에 머무르는 시간이 조금 더 있었다면 다들 모시고 식사라도 대접하고 싶었습니다.
혹시라도 어느분이든지 미국 애틀란타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제가 꼭 좋은 식사 모시겠습니다.

언제 치료를 했는냐는 듯이 요즘은 바쁘게 살아갑니다.
더불어 나의 밝은 미소와 자신감으로 일의 능률도 효과도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너무나 감사를 드리오며 모두들 건강하세요.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애틀란타 에서 조우성 드림.

 ** 사진을 두장첨부합니다.
미국오자마자 플로리다로 출장가서 디즈니랜드에서 찍은 것과 지난 주에 있었던 저희 Trade Show 에서 친한 미국 친구와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베버리힐… 15-09-21 12:31
답변  
안녕하세요 조우성님 고객중심 베버리힐스치과입니다.

항상 이메일 주고받으셨던 이현경 팀장입니다.

미국에서 부터 이메일을 주고받아서 그런지 만나뵙고나니 너무 친근하더라구요~~ ^^

치과에서 한두개도 아니고 여러개 하시게 되서 많이 고생하고 힘드셨었죠~ 이주간 스케쥴 맞춰서 매번 방문하시고 오랜시간 입 벌리고 계서서 힘드셨을텐데.. 그래도 결과가 만족스럽게 나와서
저희도 매우 기뻤답니다~~

참 그리고 공항에서 마주치게 되어서 또 너무 방가웠어요~~
이런우연이~!!! ^-^

다음에 한국에 오실때 꼭 치과 방문하셔서 검진받으시구요~

애틀란타 가게되면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중심 베버리힐스치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