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버리힐스 치과

커뮤니티 - 베버리힐스 치과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환자 후기


 
작성일 : 15-09-21 10:25
친절한 서비스와 완벽한 치료.
 글쓴이 : 김종열
조회 : 2,153  
제가 군인이랍니다.
중대장이고, 병사들도 교육도 하는......
훈련도 많고 시간도 제 마음대로 가질 수 있는 그런 여유가 없죠.
예전에(고교시절) 교정을 했다가 군에 입대하면서 관리가 소홀해지면서 치과를 못 갔고, 그 치과는 없어져서 치료를 받지 못했습니다. 거의 치료가 완료된 것이기에 큰 문제는 없었죠.
그러나 5~6년이 지난 이 시점에 문제가 생기네요. 조금씩 아랫니가 움직이더니 육안으로 보이지 않지만 저는 알고있는 그런 치아유동이 있더라구요.
여러 치과를 가서 물어보니 다시 교정을 해야 한다고 말하고, 치아가 유동하면서 잇몸도 좋지 않았는데 잇몸치료를 계속 받아야 한다고 말하고.....
대략난감이란 말이 있죠.

3년 이란 시간동안 치료했는데, 이제와서 다시 교정을 한다면 좋기야 하겠지만 시간상 도저히 불가능한 그런 직업과 제한된 개인시간....

베버리힐스치과의 황영철 원장님을 뵙고 걱정이 사라졌죠.
원장님 상담후 답변
1. 제일 좋은 것은 다시 교정하는 겁니다(저도 알고 있죠)
2. 두번째는 임시적으로 유동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브라켓(치아 안쪽에 철심으로 고정시키는 작업, ㅎㅎ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제 생각으로 적은 것이라)을 설치 해 주시더라구요.
2번으로 선택을 했죠...

가는 곳마다 방법이 없다고 그냥 그렇게 살라고(교정하지 않을 거면 그대로 놔 두는 것이 제일 좋다는...)하는 말을 듣다가 대안점을 찾았으니까요..

제가 만약 시간이 된다면 꼭 황영철 원장님께 치아교정을 할 예정이구요..ㅎㅎ.

현재는 6개월이 지났는데 아무 이상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잇몸이 좋지 않아 다른치과에서 2번 정도 잇몸치료를 받았는데 고역이더라구요. 마취를 하고 한다고 하지만.......매번 반복되는 잇몸병.....

브라켓(정확한 용어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을 간호사 분이 친절히 붙여주시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능력이 최고라고 말씀하시면서..
한 울타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서로를 칭찬하는 모습이 가정처럼 편안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브라켓에 이어서 세번째는 잇몸치료는 원장님께 받았죠..잇몸상태가 좋지 않다고 하시면서 1년에 2번은 꼭 검사를 하고 스켈링하고 필요하면 잇몸치료를 하자고 하셨어요.

ㅎㅎ 너무 친절하셔요.
진찰 받으시면 느낌이 와요. 깔끔한 치과 분위기에....서비스가 느껴져요.
마취후 잇몸치료를 받았구요. 지금까지 이상이 없었네요.
재진을 갔지만 치간치솔과 칫실을 잘 사용해서 상태가 유지되고 있다는 반가운 말도 들었구요...
2015년 초에 예약을 잡고 왔습니다.

카운터에서 칫실사용법과 치간치솔을 사용하는 방법을 친절히 설명해 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해요. 미안해서 다른 질문을 못 할 분위기....그래도 물어보니 친절한 답변.

너무 너무 행복하고 친절한 치과에 인상깊었습니다.

경기도 양주에 군인으로 근무하는데, 서울 논현동까지 와서 진료를 한 보람이 있습니다. 기름값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휴가를 내서 와야하는 불편함을 있지만...

 
   
 


TOP